섹션 개별 목차
4.2 기계 조정
4.2.1 기계 높이 및 위치 조정
4.2.2 테이블 조정
4.2.2.1 타이 로드 조정
4.2.2.2 테이블 다리 나사(Table Leg Screw) 조정
4.2.2.3 테이블 레벨 및 높이 조정
4.2.2.4 테이블 위치(플래그)
4.2.2.5 스팟 로드 조정
4.2.2.6 개별 핀 높이 조정
4.2.2.7 개별 스팟팅 컵 온 스팟 조정
4.2.2.8 스팟팅 컵 토우-인
4.2.2.9 최종 스팟 검사
4.2.2.10 테이블 오프-스팟 스위치 작동 및 조정
4.2.2.11 테이블 및 리스팟 셀 작동
4.2.2.12 테이블 홈 위치 조정
4.2.2.13 테이블 드라이브 익센트릭 작동
4.2.2.14 스팟팅 링크 조정
4.2.2.15 요크 스프링 조정
4.2.2.16 스팟 & 리스팟 레버 스프링 탈거 또는 교체
4.2.2.17 요크 어셈블리(X-프레임) 탈거
4.2.2.18 리스팟 셀 작동 및 조정
4.2.2.18.1 핑거 조정
4.2.2.18.2 리스팟 셀 조정
4.2.2.19 테이블 모터 및 기어박스 탈거
4.2.3 스윕 작동 및 조정
4.2.3.1 스윕 작동
4.2.3.2 스윕 조정
4.2.3.3 스윕 홈 위치 조정
4.2.3.4 1차 & 2차 가드 위치
4.2.3.5 스윕 모터 및 기어박스 탈거
4.2.4 파지티브 볼 리프트
4.2.5 디스트리뷰터
4.2.6 빈 & 셔틀 작동 및 조정
4.2.6.1 빈 & 셔틀 작동
4.2.6.2 빈 & 셔틀 조정
4.2.6.3 빈 스위치 작동
4.2.6.4 광학 빈 스위치 조정
4.2.7 쿠션 작동 및 조정
4.2.7.1 쿠션 쇽 업쇼버 조정
4.2.7.2 쿠션 탈거
4.2.7.3 우레탄 리벳 교체
4.2.7.4 쿠션 부품 교체
4.2.8 핀 컨베이어 벨트 조정
4.2.8.1 벨트 탈거 절차
4.2.8.2 벨트 교체 절차
4.2.9 핀 엘리베이터 조정
4.2. 기계 조정
핀스팟터 조정에는 1) 전기적 설정 지점 조정과 2) 기계 조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MCU, 섀시 또는 헨드헬드 장치에서 전기적 설정 지정믈 조정합니다. MCU작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CU매뉴얼(P/N 400-088-008)을 참조하고 섀시 매뉴얼(P/N 400-088-009)의 섀시 및 헨드헬드 장치 작동을 참조합니다.
섀시가 설정 지점 변경을 구현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테이블 및 스윕 구동 모터에는 테이블 및 스윕 위치 정보를 섀시에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인코더가 있습니다. 테이블 또는 스윕의 실제 정지 지점과 관련 설정 지점이 다를 때마다 섀시는 정지 지점을 자동으로 수정하려고 시도합니다. 예를 들어, 테이블이 홈 위치를 3도 이상 오버슈팅 할 경우 테이블 주기가 두어 번 있어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지점이 변경될 때마다 마찬가지 입니다. 스윕의 1차 가드 설정 갑을 66도에서 77도로 변경하면 설정 값 변경이 완전히 실현되기까지 몇 번의 스윕 사이클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정비사는 보정이 즉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음을 이해하고 변경 사항이 완전히 구현될 수 있을 만큼 기계를 충분히 사이클링 할 때까지 설정 지점을 더 조정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테이블 또는 스윕이 일관되게 정지 지점을 오버슈팅하는 경우, 섀시 디스플레이에 범위를 벗어난 경고 메시지가 나타나거나 테이블이 원점 정지 시 백업되는 경우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4.2.1 기계 높이 및 위치 조정
가장 중요한 핀스팟터 설치 매개 변수의 목록은 이 섹션 끝에 있는 중요한 측정 시트를 참조합니다. 권장 유지 관리를 수행하고 중요한 설정을 유지하면 최적의 핀스팟터 작동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을 조정하기 전에 핀 덱 기준으로 기계 높이와 위치를 확인해야 합니다.
- 핀 덱에서 프레임 밑면 까지의 수직 거리가 네 모서리에서 모두 18-7/8 ± 1/8 인치 인지 확인합니다. 이 측정은 각 코너에서 가능한 거의 동일해야 합니다. 즉, 두 숫자 모두 한계내에 있지만 한 모퉁이에서 18-3/4인치, 다음 모퉁이에서 19인치면 안됩니다. 레벨 또는 직선 가장자리를 사용하여 이 측정을 수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그림 4.2-1 참조). 조정하려면 백 엔드의 대형 레벨링 잭 나사를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7핀 및 10핀 지점(일명 7-10라인)의 중심을 통과하는 라인에서 전면 끝 프레임의 전면 수직 부재의 전면까지 13-5/8인치를 측정해야 합니다(그림 4.2-2의 A참조). 고정 너트를 풀고 필요에 따라 전체 장치를 앞이나 뒤로 밀어서 조정한 다음 고정 너트를 조입니다.
- 7-10 라인에서 킥백 플레이트의 전면 가장자리까지 6 1/2 ± 1/8인치로 측정해야 합니다(그림 4.2-2 B참조). 이 거리는 프론트 엔드 및 백 엔드 장치의 접합부에서 와셔를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4.2.2 테이블 조정
4.2.2.1 타이 로드 조정
[선은 좌측 나사산이 있는 타이 로드 끝을 나타냅니다.]
이 섹션에서는 다양한 타이 로드 조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타이 로드(그림 4.2-3)는 나사산 섹션 2개와 중앙 섹션 1개로 구성된 장치 입니다. 대부분의 타이 로드에서는 한 나사산 섹션에는 표준 우측 나사산이 있고 다른 나사산 섹션에는 좌측 나사산이 있습니다. 중앙 섹션을 돌리면 타이 로드의 전체 길이가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왼쪽 나사산이 있는 끝은 끝단부 근처의 중심부 둘레에 스크랩된 선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나사산 섹션마다 고정 너트가 있고 좌측 나나산 너트를 정상 방향과 반대로 돌려야 풀 수 있으므로 어느 쪽 끝단이 나사산인지 아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일부 타이로드에는 양쪽 끝에 우측 나사산이 있어 타이 로드 작동 중에 조정 범위를 벗어나는 것을 방지하며, 조정하려면 적어도 한쪽 끝을 분리해야 합니다. 타이 로드 조정 전에는 고정 너트를 풀고 조정 후에는 조입니다.
다음 테이블 조정은 최적의 결과를 위해 수행해야 하는 순서대로 제시 됩니다.
4.2.2.2 테이블 다리 나사(Table Leg Screw) 조정
- 리스팟 사이클로 테이블을 가장 낮은 지점까지 내립니다.
- 테이블 및 스윕 모터의 플러그를 모두 뽑습니다.
- 두개의 테이블 다리 나사의 고정 너트를 풉니다.
- 1번 핀 컵을 잡고 멈출 때까지 위, 뒤쪽으로 밀어줍니다.
- 1번 핀 컵을 이 위치에서 잡고 있는 상태에서 7번 핀 쪽 테이블 다리 조절 나사의 사각 헤드 아래에 3/16인치의 틈을 확보합니다(요크 링크 근처).
- 1번 핀 컵을 놓고 컵을 원 상태로 둡니다. 7번 핀 측면 조정 나사의 정사각형 헤드는 레그 브라켓 위에 놓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10번 핀 측면 조정 나사를 풀 떄까지 뒤로 뺍니다.
- 조정된 상태에서 7번 핀 사이드 고정 너트를 조입니다.
- 10번 핀 측면 조절 나사를 테이블 레그 브라켓에 나사 헤드가 닿을 때까지 돌립니다. 손가락으로 꽉 조일 때까지 나사를 계속 돌립니다. 렌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10번 핀 쪽의 고정 너트를 조입니다.
- 1번 핀 컵을 위, 뒤족으로 다시 밀이서 3/16인치 간격을 다시 확인합니다.
4.2.2.3 테이블 레벨 및 높이 조정
- 테이블을 가장 낮은 지점까지 내립니다.
- 테이블 모터의 플러그를 뽑습니다.
- 핸드 크랭크를 사용하여 테이블 구동축, 익센트릭 스터드, 클레비스 볼트를 정렬하여 가장 낮은 지점에 테이블을 정확히 맞춥니다(그림 4.2-5 참조).
- 핀 덱에 평평하게 놓여 있는 핀스팟터 게이지(그림 4.3-6)가 핀 덱과 각 윙 브라켓의 중앙에 있는 버튼 헤드 나사 사이에 딱 맞도록 하여 나사 헤드와 핀 덱 사이에 5/16인치 간격이 생기도록 테이블 클레비스를 조절합니다(그림 4.2-7 참조). 5 ~ 10단계 참조.
- 테이블 높이를 조정하려면 핀 덱에 단단한 물체를 놓고 크렐비스의 장력이 없을 때까지 테이블을 내려서 테이블을 지지합니다.
- 클레비스 볼트, 베어링, 스페이서를 분리합니다.
- 테이블 높이르 ㄹ높이려면 클레비스 어셈블리를 짧게 합니다(나사를 조입니다). 이렇게 하면 클레비스 어셈블리의 전체 길이가 짧아집니다. 테이블 높이를 낮추려면 클레비스 어셈블리를 늘립니다(나사를 풉니다). 클레비스를 반 바퀴 돌릴 때마다 테이블 높이가 약 1/8인치씩 변경됩니다.
- 클레비스 볼스, 베어링, 스페이서를 재설치 합니다.
- 테이블을 수동으로 올리고 지지대를 제거합니다.
- 테이블을 내리고 게이지 도구로 테이블 높이를 다시 확인합니다.
- 버튼 헤드 나사 3개와 핀 덱 사이의 간격을 동일하게 확보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힝합니다. (12 ~ 16 단계)
- 테이블 레벨링 로드의 고정 너트를 풉니다.
- 레벨링 로드를 조정하여 3개의 위치(1번, 8번 및 10번 핀) 모두에서 동일한 간극을 확보합니다.
- 필요에 따라 5~10단계를 반복하여 1번, 8번, 10번 핀 위치에서 핀 덱과 버튼헤드 나사 사이의 5/16인치 간격을 확보합니다.
- 테이블 전체에 걸쳐 5/16인치를 얻을 수 없는 경우, C와셔를 사용하여 테이블 업라이트 중 하나 아래에 심을 박아야 할 수 있습니다.
- 테이블이 수평이 되고 핀 덱 위로 5/16인치가 되면 레벨링 로드를 고정하고 고정 너트를 조입니다.
- 테이블 모터 플러그를 꽂습니다.
- 테이블을 홈 위치까지 실행합니다.
4.2.2.4 테이블 위치(플래그)
- 그림 4.2-8과 같이 테이블과 스윕이 홈 위치에 있고 두 모터 플러그가 분리된 상태에서 윙 브라켓에 플래그 3개를 1번, 7번, 10번 핀 위치에 설치합니다.
- 스팟 레버에서 스팟 로드를 제거합니다.
- 7-10 요크 샤프트에서 테이블 업라이트로 이어지는 텐션 스프링 2개를 제거합니다.
- 테이블을 가장 낮은 지점까지 크랭킹 합니다. 그림 4.2-9와 같이 테이블 구동축, 익센트릭 스터드 및 클레비스 볼트를 토크 튜브에 연결합니다.
- 테이블을 테이블에 수직으로 고정하는 캐리지 볼트의 너트 6개를 풉니다. 테이블 업라이트는 핀데크와 수직이어야 합니다.
- 플래그 포인트가 정확히 1번, 7번, 1-번 핀의 중심저 ㅁ위에 오도록 테이블을 이동합니다.
- 캐리지 볼트, 너트 6개를 모두 조입니다.
- 테이블 모터를 다시 꽂습니다.
- 테이블을 홈 위치까지 실행합니다.
- 테이블 스팟 로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4.2.2.5 스팟 로드 조정
- 빈에 핀이 가득 찬 상태에서 캠 레버를 누른 채로 스팟 링크를 수동으로 작동합니다.
- 핀이 핀 덱에 닿기 직전까지 테이블을 아래로 내립니다.
- 테이블과 스윕 모터의 플러그를 제거합니다.
- 크랭킹 도구를 사용하여 핀의 바닥(전부는 아닐 경우 대부분)이 핀 덱에 처음 닿는 지점까지 테이블을 내립니다.
- 스팟 로드의 고정 너트를 풉니다.
- 테이블 다리 나사의 머리가 테이블 다리 브라켓에서 떨어지기 시작할 수 있도록 스팟 로드를 조절합니다. 1/16 ~ 3/32인치 사이의 산격이 있어야 합니다(그림 4.2-10 참조).
- 테이블 앞쪽을 부드럽게 위아래로 밀어서 조절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 조정이 완료되면 스팟 로드 고정 너트를 조입니다.
- 다음 조정을 계속합니다.
4.2.2.6 개별 핀 높이 조정
- 대부분의 핀이 핀 덱에 닿을 정도로 테이블을 내립니다.
- 테이블 아래를 보고 어떤 핀이 핀 덱과 접ㅎ촉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어떤 핀이 너무 낮은 위치에 있고 어떤 핀이 너무 높은 위치에 있는지 기록해 둡니다. 핀 10개가 모두 핀 덱에 동시에 닿아야 올바른 스팟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테이블 모터를 연결하고 리스팟 사이클의 가장 낮은 지점ㅁ까지 테이블을 구동합니다.
- 테이블 모터의 플러그를 뽑습니다.
- 공구를 사용하여 핀이 너무 높았던 스팟팅 컵의 너비를 넓게 해줍니다(그림 4.2-11 참조). 반대로 핀이 너무 낮았던 스팟팅 컵의 너비를 좁게 해줍니다. 주의 : 너무 힘을 많이 주면 스팟팅 컵이 깨질 수 있습니다.
- 테이블 모터 플러그를 다시 연결하빈다.
- 핀 10개가 모두 동시에 핀 덱에 닿을 때까지 위의 단계를 반복합니다.
4.2.2.7 개별 스팟팅 컵 온스팟 조정
- 핀 10개가 모두 핀 덱에 닿은 상태에서 테이블 높이를 조정하여 스팟팅 컴의 앞부분에서 빠지지 않고 편안하게 고정되도록 합니다(핀이 조금 움직이는건 정상입니다).
- 10개의 모든 스팟팅 컵을 조정하여 핀을 정확히 제자리에 놓습니다(±1/16인치). 핀을 제자리에 배치하기 위해 스팟팅 컵을 조정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 핀이 앞으로 쏠리면 상단 컵 너트 2개를 풀고 하단 너트 2개를 조입니다(그림 4.2-12 참조).
- 핀이 뒤로 쏠리면 하단 너트 2개를 풀고 상단 너트 2개를 조입니다.
- 핀이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너무 많이 이동하면 컵 너트 4개를 모두 풀고 컵을 움직여 위치를 맞춥니다. 너트를 조입니다.
- 핀 덱을 비우고 여러번 테스트 하여 핀이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4.2.2.8 스팟팅 컵 토우-인
- 핀이 핀 덱에 닿으면서도 스팟팅 컵에 끼지 않도록 테이블을 아래로 내립니다.
- 테이블 아래를 보고 모든 핀의 뒤꿈치와 핀 덱 사이의 간격을 기록해 둡니다. 이 간격은 약 1/8 인치 이어야 합니다.
- 간격이 너무 클 경구(3/16인치 이상) 테이블을 후방으로 이동하고 4.2.2.5 ~ 4.2.2.6항을 반복합니다.
- 간격이 너무 작거나(1/16 인치 미만) 간격이 전혀 없을 경우 테이블을 앒으로 이동시키고 4.2.2.5 ~ 4.2.2.6항을 반복합니다.
4.2.2.9 최종 스팟 검사
- 스팟 사이클을 12회 이상 진행합니다.
- 스팟팅 컵 회전과 테이블의 움직임ㅁ이 부드러운지 확인합니다. 요크 어셈블리의 토션 스프링이 느슨하면 스팟팅 컵이 회전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 핀 덱으로 내려가는 과정에서 바운스가 발생하거나 핀이 핀 덱에 다소 강하게 부딪히는 경우 스프링 리테이닝 클립이 컵의 U 볼트 너트 상단과 균일하게 맞춰지도록 토션 스프링을 조정해야 합니다. 테이블이 계속 튀면 스팟팅 컵 라이너에 레인 오일을 닦아보고 문제가 사라졌는지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확인해야 할 것은 테이블 다리 나사 머리 아래의 3/16인치 틈입니다. 필요한 경우 재조정 합니다.
- 핀이 흔들리거나 넘어지지 않도록 주의 합니다. 핀이 흔들리거나 넘어지면 아래와 같이 합니다. 4 ~ 7단계
- 핀에 파손되거나 깨진 하단 링이 없는지, 핀 덱에 이물질이 없는지 점검합니다.
- 다음으로 테이블 높이 조정(5/16인치) 및 토우 조정을 확인합니다.
- 높이 및 토우 측정값이 올바르면 스팟 로드 조정값을 확인합니다.
- 스팟 로드 조정이 올바르면 토크 튜브에서 소형 카운터 밸런스 스프링 중 하나를 제거합니다. 핀이 잘 세팅되면 피벗 지점이 일부 마모되고 느슨해질 때까지 이 스프링 없이 테이블을 한동안 작동해야 합니다.
- 테이블이 가장 낮은 지점에서 핀 덱에 부딪히지 않도록 합니다. 핀이 핀 덱에 닿고 직후에 테이블이 핀 덱에 부딪히는 것을 느끼거나 소리가 들리기 때문에 쉽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클레비스를 재 조정합니다. 이 경우 다른 조정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리스팟 셀이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리스팟 로드를 적절히 조정합니다.
- 핀이 잘 서게 되면 뒤로 돌어가서 모든 고정 너트가 단단히 고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2.2.10 테이블 오프-스팟 스위치 작동 및 조정
리스팟 사이클 동안 테이블이 오프-스팟 핀에 닿으면 테이블이 하양 이동을 멈추지만 클레비스 움직임은 계속되어 오프-스팟 레버와 접촉하게 되면서 오프-스팟 스위치를 작동하게 됩니다. 이 동작은 기계에서 두 번째 볼 사이클에 놓고 테이블이 원점으로 돌아가게 하며 1차 가드 위치에서 스윕을 고정시킵니다. 필요에 따라 다음과 같이 오프-스팟 스위치를 조정합니다.
- 테이블을 홈 위치에 두고, 클레비스 바로 알래 테이블 암의 오프-스팟 조정 스크류 너트를 풉니다(그림 4.2-13 참조).
- 게이지(P/N 088-001-217)을 사용하여 오프-스팟 스위치 레버와 클레비스 사이에 게이지의 두꺼운 끝을 끼웁니다. 나사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스위치 작동 지점까지 조절합니다.
- 게이지를 제거합니다. 게이지의 얇은 쪽 끝을 삽입할 때(끝에는 테이퍼가 삽입되지 않음) 스위치가 작동하지 않아야 합니다.
- 스크류를 제자리에 고정하고 너트를 조입니다.
- 위의 조정을 확인합니다. 6 ~ 9단계
- 핀이 오프-스팟 상태에서 첫 번째 볼 사이클로 기계를 작동시킵니다.
- 스윕이 66도(1차 가드) 위치로 떨어져야 합니다.
- 테이블이 핀에 닿아 홈 위치로 돌아가야 합니다.
- 두 번째 볼 라이트가 켜져야 합니다.
- 핀을 모두 제거하고 셀 핑거를 연 다음 스윕 리버스 버튼을 눌러 스윕을 홈 위치로 이동하고 작동을 계속합니다.
일부 테이블 조정에서는 테이블을 전원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 리스팟 셀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수동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4.2.2.11 테이블 및 리스팟 셀 작동
테이블 작동의 대부분은 인코더, 피벗 암, 제어 로드, 솔레노이드 래치 및 레버에 의해 제어됩니다. 테이블 조작 논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볼 감지지가 기계 사이클을 시작할 때 솔레노이드의 상태(전원 또는 비전원)에 따라 동작이 새 핀 세트를 세팅할지 또는 기존 핀 배열의 복귀로 이어질지 결정됩니다.
스팟팅 솔레노이드가 통전되면 셔틀 캠이 핀 세트를 컵에 놓습니다. 스팟 레버는 테이블 하강 시 스팟 로드가 컵을 회전시키도록 상단 끝에 잡힙니다. 동시에 레버가 작동하여 익센트릭 래치가 해제되면서 테이블이 완전히 내려와 핀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볼 사이클이 시작되면 솔레노이드의 전원이 차단되고 익센트릭 래치 상태로 남아 테이블이 부분적으로만 하강하빈다. 동시에, 스팟 레버의 피벗 지점이 상단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레버의 중앙으로 변경됩니다. 이렇게 하면 움직임이 짧아져 컵의 회전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스팟 로드는 리스팟 셀 핑거가 닫히도록 하여 서 있는 핀을 모두 잡게 합니다. 스윕 사이클을 수행하여 쓰러진 핀을 제거하고 시프터 링크 피벗이 회전하여 테이블의 두 번째 리스팟 위치로 이동 시 리스팟 셀 핑거가 열립니다. 그런 다음 테이블 및 스윕이 모두 홈 위치로 돌아갑니다.
4.2.2.12 테이블 홈 위치 조정
테이블 구동축에는 슬롯이 있는 디스크가 있어 테이블 구동축이 홈 위치에 도달했을 때 센서를 통해 섀시에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 위치는 테이블이 해당 사이클에서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하기 직전, 약 355도의 구동축 회전 지점에 도달해야 합니다. 테이블의 원점 조정 방법 :
- 브레이크를 해제하고(그림 4.2-14 참조), 테이블을 가장 높은 지접 바로 직전까지 수동으로 크랭킹 합니다. 위에서 보았을 때 테이블 드라이브 익센트릭 흰색 나일론 롤러와 캠 링크 후면 가장자리 사이에는 약 1/2인치 간격이 있어야 합니다.
- 홈 디스크를 샤프트에 고정하는 칼라의 고정 나사를 풀고 디스크의 슬롯이 센서의 광학에 맞춰져 있음을 나타낼 때까지 디스크를 회전시킵니다. 고정 나사를 조입니다.
- 테이블을 여러 주기에 걸쳐 실행하고 원하는 위치에서 정지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테이블의 관성 때문에 원점보다 약간 늦게 멈출 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테이블이 홈 위치를 상당히 지나쳐서 같은 지점에서 일정하게 정지하여 나일론 롤러와 캠 링크 사이의 간격을 늘린 후 홈 디스크를 재설정 할 경우 홈 위치를 지나 과도하게 타력주행 하면 모터 브레이크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중앙의 모터 샤프트와 육각형 허브를 보면서 브레이크의 작동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모터가 꺼지면 샤프트가 갑자기 정지해야 합니다.
4.2.2.13 테이블 드라이브 익센트릭 작동
테이블 드라이브 익세트릭 기능은 스팟 및 리스팟 사이클 동안 테이블 이동의 낮은 지점을 제어합니다. 리스팟 사이클 동안 익센트릭 래치는 익센트릭의 측면을 잠급니다. 솔레노이드가 사이클을 시작할 때 통전되면 익센트릭 래치가 해제되어 익센트릭의 측면이 독립적으로 작동합니다. 이렇게 하면 핀을 세팅하기 위해 테이블이 더 내려갈 수 있습니다.
4.2.2.14 스팟팅 링크 조정
- 테이블을 홈 위치에 둔 상태에서, 셔틀 정지 레버 어셈블리의 끝단과 조정 볼트(그림 4.2-15 참조) 사이의 거리는 0.015인치여야 합니다. 이 간격에 맞게 볼트를 조정한 후 고정 너트를 체결합니다.
- 솔레노이드가 작동되면 캠 레버를 라래로 고정해야 합니다. 이 잠금 조건은 솔레노이드가 결합되어 두 개의 직사각형 링크(그림 4.2-15 참조)가 수평으로 정렬될 때 설정됩니다. 솔레노이드를 수동으로 결속한 다음 캠 레버를 위로 당겨서 잠금을 테스트합니다. 레버는 반드시 하강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이 작동은 익센트릭의 잠금 매커니즘을 해제하는 데 필요합니다. 레버가 움직이면 링크의 일부가 마모되거나 파손되므로 교체해야 합니다.
- 테이블을 홈 위치에 두고 스팟 레버 상단과 스팟 래치의 하단 가장자리 사이에 게이지의 두꺼운 끝(088-001-217)을 삽입합니다. 수직 링크를 조정하여 0.188인치 간격을 확보한 다음 고정 너트를 서로 조입니다.
4.2.2.15 요크 스프링 조정
요크 스프링은 3번 및 4번 요크 축에 위치하며 스팟 작업 시 핀 컵의 움직임을 안정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리스팟 사이클 동안 컵을 수평으로 고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 테이블을 홈 위치에 둔 상태에서 스프링 리테이너의 잠금 너트를 약간 풀고 스프링 엔드가 스팟팅 컵 캡의 너트 상단과 일직선이 되도록 요크 샤프트의 스프링 리테이너를 가볍게 칩니다(그림 4.2-16 참조). 이것은 대략적인 초기 설정입니다.
- 기계를 여러 차례 작동하고 핀 컵의 움직임을 관찰합니다. 스프링 장력이 부족하면 컵의 움직임이 불안정해져 핀이 흔들리거나 떨어집니다. 스프링 장력이 너무 높으면 핀이 세팅 된 후 컵이 뒤로 튕겨져 나갑니다. 그에 따라 조정합니다.
참고 : 스프링을 교체해야 할 경우 기계에서 요크를 제거해야 합니다. 요크 어셈블리 제거 지침은 섹션 4.2.2.17을 참조합니다.
4.2.2.16 스팟 & 리스팟 레버 스프링 탈거 또는 교체
- 스팟 래치를 위로 잡고(그림 4.2-17 참조) 두 번째 사람이 수동으로 테이블을 크랭킹 하도록 하면서 테이블 드라이브 익센트릭의 캠 레버를 누릅니다.
- 스팟 레버 스프링을 제거하려면 스팟 레버의 하단 끝이 테이블을 향해 끝까지 가도록(최소 스프링 장력) 한 후 테이블을 정지합니다.
- 두 개의 리스팟 레버 스프링을 분리하려면 리스팟 레버의 하단 끝이 테이블을 향해 끝까지 가도록 한 후 테이블을 정지합니다.
- 스프링 행거 볼트의 너트를 풀어서(그림 4.2-17 참조) 나사산 한두 개로 고정 시킵니다.
- 스프링 행거의 중앙 구멍에 스프링 풀러(792-505-005)를 삽입합니다. 행거를 당겨 스프링 행거의 슬롯 구멍의 대부분을 볼트 헤드 위로 통과시켜 행거를 볼트에서 분리합니다.
- 행거 볼트 및 너트 탈거를 완료합니다. 행거와 볼트를 검사하고 필요한 경우 교체합니다.
- 스프링을 교체하려면 위의 2 ~ 4 단계에서 동작을 반대로 수행합니다.
- 테이블을 홈으로 복귀 시킵니다.
4.2.2.17 요크 어셈블리(X-프레임)탈거
참고 : 요크가 파손되었을 경우 요크 리페어 키트 P/N 610-704-011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수리를 위해 테이블에서 요크를 제거할 필요는 없습니다.
- 테이블을 홈 위치에 두고 스팟, 리스팟 로드를 스팟, 리스팟 레버에서 분리합니다.
- 캠 레버를 테이블 드라이브 익센트릭에서 누른 상태로 테이블을 가장 낮은 위치인 180도에 수동으로 크랭킹 합니다.
- 스팟팅 컵에서 핀을 제거합니다.
- 4번 요크 샤프트를 테이블 업라이트에 부착하는 익스텐션 스프링(양쪽에 하나씩)을 분리합니다(그림 4.2-18 참조).
- 전면 및 후면 X-프레임 다리를 전면 및 후면 테이블 브라켓에 부착하는 볼트를 제거합니다. 이제 요크 어셈브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요크 어셈블리를 다시 설치하려면 1, 2, 3, 4, 5 단계의 동작을 반대로 수행합니다.
4.2.2.18 리스팟 셀 작동 및 조정
첫 번째 볼 사이클에서처럼 테이블이 내려와 핀을 잡으면, 리스팟 셀 핑거가 닫히며 잠근 다음 스윕이 쓰러진 핀을 제거할 수 있을 만큼 핀을 충분히 위로 들어 올립니다. 그런 다음 테이블이 핀을 다시 내려 놓습니다.
4.2.2.18.1 핑거 조정
- 리스팟 셀을 움직여 셀 핑거를 닫습니다.
- 1/8인치 육각 렌치와 리스팟 셀 게이지(P/N 070-006-519)의 가장 넓은 부분을 사용하여 각 리스팟 셀을 핑거의 중간쯤에서 2인치 간격으로 조절합니다(그림 4.2-19 참조). 이러한 조정은 테이블의 내부 또는 외부 리스팟 셀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4.2.2.18.2 리스팟 셀 조정
1. 테이블을 수동으로 세팅 위치로 크랭킹 합니다.
2. 리스팟 셀을 7번, 8번 및 9번 셀 링크에 연결하는 6개의 링크를 분리합니다(그림 4.2-20 참조).
3. 연결 링크의 슬롯 끝에 8번, 9번, 10번 셀을 연결하는 볼트를 풉니다. 7번 셀 연결 고리의 볼트는 풀지 않습니다.
4. 액추에이터 정자 나사 2개를 풉니다(그림 4.2-21 참조).
5. 프론트 액추에이터 어셈블리의 긴 로드 길이를 각 끝단 개구부 사이의 중심에서 중앙까지 8 1/8인치(206mm)로 설정합니다.
6. 7번 셀을 완전히 엽니다.
7. 7번 셀을 완전히 연 상태에서 8번 셀 연결 링크 슬롯을 8번 셀이 완전히 열리도록 조절합니다. 8번 셀이 완전히 열린 상태에서 8번 연결 링크 슬롯의 볼트를 조입니다.
8. 9번과 10번 셀에 대해 7단계를 반복합니다.
9. 후면 셀(7번, 8번, 9번, 10번)이 완전히 열린 산태에서 오픈 포지션 액추에이터 정지 나사를 액추에이터 레버에 닿을 때까지 돌립니다. 나사를 1/2바퀴 더 돌립니다. 정지 나사의 고정 너트를 조입니다.
10. 모든 셀이 완전히 열린 상태에서 나머지 6개 셀에 대해 셀 본체 링크를 조정하고 연결하여 셀이 완전히 열리게 합니다. 1번부터 6번 셀의 과도한 움직임이 7번 부터 10번 셀의 과도한 움직임과 일치하도록 링크의 길이를 설정합니다.
참고 : 모든 리스팟 셀이 조정되고 프론트 액추에이터 레버가 스톱에 대해 열린 위치에 있을 때 각 셀의 핑거에 1/4인치의 유격이 있어야 합니다.
11. 짧은 로드의 고정 너트를 풉니다(그림 4.2-21 참조).
12. 스팟팅 레버를 '핑거 열림'위치로 이동시킵니다(그림 4.2-22 참조).
13. 리스팟 셀을 완전히 엽니다(오픈 포지션 정지 나사에 대한 액추에이터 레버).
14. 스팟팅 레버가 핑거 열림 위치에 있는 상태에서 캠 링크(그림 4.2-22)가 캠 팔로워와 접촉하도록 짧은 로드의 길이(그림 4.2-21)를 조절합니다. 캠 팔로워는 완전히 자유롭게 회전할수 있어야 합니다. 짧은 로드의 고정 너트를 조입니다.
15. 긴 로드의 조정 상태를 다시 점검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여 모든 셀이 완전히 열려 있고 리스팟 셀 핑거에서 올바른 양의 유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16. 테이블을 홈 위치로 이동합니다.
17. 핀 덱을 비운 상태에서 테이블을 제자리 위치로 돌립니다.
18. 프론트 액추에이터 레버를 돌려 셀을 완전히 닫습니다. 클로즈 포지션 액추에이터 정지 나사를 액추에이터 레버에 닿을 떄까지 조정합니다. 나를 2바퀴 더 돌립니다. 캠 스터드와 각 핑거의 슬롯 끝단 사이에 약 1/8인치 유격이 있어야 합니다(그림 4.2-23 참조). 정지 나사를 안으로 돌리면 간격이 늘어납니다. 닫힘 위치 정지 나사의 고정 너트를 조입니다.
19. 테이블을 홈 위치로 크랭킹 합니다.
20. 시프터 링크의 중앙 가장 높은 지점이 폴 바로 맞은편이 되도록 리스팟 셀을 약간 닫습니다(그림 4.2-24 참조). 폴이 중앙의 가장 높은 지점을 3/8인치 제거하도록 리스팟 로드의 길이를 조정합니다.
21. 리스팟 사이클을 통해 테이블을 실행합니다. 핑거는 스트로크의 가장 낮은 지점에서 열렸다 닫혀야 합니다. 핑거가 너무 일찍 열리고 닫히는 것 같으면 리스팟 로드의 길이를 줄여 폴과 시프터 링크 사이의 간격을 늘립니다. 핑거가 너무 늦게 열리고 닫히는 것 같으면 그에 따라 리스팟 로드의 길이를 늘립니다.
참고 : 핑거가 올바르게 조정되면 모든 핀이 동일한 지점(상단 링 근처)에 고정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핀이 동시에 핀 덱에 닿아 리스팟팅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하나 이상의 핀을 집지 못하는 경우, 제 4.2.2.18.1절에 따라 셀을 재조정합니다.
4.2.2.19 테이블 모터 및 기어박스 탈거
테이블 모터 및 기어박스 탈거에 대해서는 XLi Pinspotter Motor & Gearbox Manual P/N 400-088-038을 참조하십시오.
4.2.3 스윕 작동 및 조정
4.2.3.1 스윕 작동
스윕은 모든 위치에서 부드럽게 작동해야 하며 기계나 핀 덱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스윕의 위치를 표시하기 위해 스윕 드라이브 모터 인코더를 사용하고 홈 디스크과 인코더를 사용하여 섀시에 의해 위치가 제어됩니다.
4.2.3.2 스윕 조정
참고 : 기계의 양쪽에서 스윕을 조정해야 합니다.
1. 스윕을 홈 위치에 둔 경우 :
a. 짧은 커넥팅 로드(그림 4.2-24 참조)을 조정하여 로드 끝 구먼 사이의 중심에서 중심까지의 시작 길이가 10 - 1/8인치가 되도록 합니다. 고정 너트를 조입니다.
참고 : 스윕 이동은 짧은 커넥팅 로드의 길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로드가 너무 길면 스윕이 피트로 넘어갑니다. 너무 짧으면 스윕이 홈 위치에서 기계 프레임에 부딪힙니다.
2. 스윕이 홈 위치에 있을 때 긴 커넥팅 로드(위 참조)를 조정하여 스테빌라이징 링크와 프레임(그림 4.2-26 참조) 사이의 간격이 약 1/2인치가 되도록 합니다. 스윕이 작동할 때 기계 프레임에 닿지 않도록 여유 공간이 충분해야 합니다.
3. 스윕을 1차 가드 위치에서 가장 낮은 지점까지 수동으로 크랭킹 합니다. 스윕 바는 핀 덱과 약 1-1/8인치만큼 간격이 있어야 합니다. 이는 핀스팟터 멀티 게이지(P/N 088-001-216)를 사용하여 점검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a. 스윕 바와 핀 덱 사이의 간격을 늘리기 위해, 텔레스코핑 링크가 수직 프레임의 슬롯 피벗 브라켓에 연결되는 너트를 풀고(그림 4.2-27 참조) 텔레스코핑 링크의 끝을 핀스팟터 전면으로 이동합니다. 너트를 다시 조입니다.
b. 스윕 바와 핀 덱 사이의 간격을 줄이려면 텔레스코핑 링크의 끝을 핀스팟터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c. 기계의 다른 쪽에서 이 조정을 반복하여 스윕의 양쪽 끝을 레인 위에 동일한 높이로 유지합니다.
4. 수동으로 스윕을 5번 핀 위치(4-5-6 라인)까지 크랭킹 합니다. 스윕 바는 핀 덱에서 3/16인치 만큼 떠 있어야 합니다. 핀스팟터 멀티게이지(P/N 088-001-216)를 사용하여 점검합니다.
a. 스윕을 낮추려면 수직 프레임 맴버 피벗 브라켓의 나사를 풀고 브라켓을 위로 이동합니다. 스윕을 올리려면 피벗 브라켓을 아래로 이동합니다.
b. 브라켓의 나사를 다시 조입니다.
c. 필요에 따라 핀스팟터의 반대쪽에도 이 조정을 반복합니다.
5. 핀 덱의 양쪽에 핀을 가능한 뒤로 놓습니다.
6. 스윕을 뒤로 끝까지 크랭킹 합니다. 스윕은 전원이 공급되면 스윕이 핀을 피트 안으로 밀어 넣도록 핀에 닿아야 합니다. 스윕이 충분히 뒤로 가지 않으면 커넥팅 로드 길이를 늘립니다. 필요 이상으로 늘리지 않습니다. 전원이 공급되면 스윕이 피트 영역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7. 스윕을 홈 위치로 크랭킹 합니다. 스테빌라이저 링크에서 간격이 올바른지 다시 점검합니다. 충분한 간격을 확보하기 위해 긴 커넥팅 로드를 재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8. 전원을 켠 상태에서 기계를 작동시키고 스윕 작동을 기록해 둡니다. 필요한 경우 스윕 조정을 반복합니다.
4.2.3.3 스윕 홈 위치 조정
스윕 드라이브 샤프트에는 드라이브 샤프트가 홈 위치에 도달할 때 센서를 통해 섀시에 피드백을 제공하는 슬롯이 있는 디스크가 있습니다. 스윕 홈 위치는 사이클에서 가장 높은 지점에 있어야 합니다. 스윕의 스테빌라이저 링크는 핀스팟터의 프레임에서 약 1/2인치여야 합니다(그림 4.2-28 참조). 스윕의 홈 위치를 조정하려면 :
- 브레이크를 풀고(그림 4.2-29 참조) 수동으로 스윕을 최고 이동 지점까지 크랭킹 합니다.
- 홈 디스크를 구동축에 고정하는 고리의 고정 나사를 풀고 디스크의 슬롯이 센서의 광학 장치와 정렬되었음을 나타내는 센서의 표시등이 켜질 때까지 디스크를 돌립니다. 고정 나사를 조입니다.
- 스윕을 여러 사이클 도안 실행하고 원하는 위치에서 정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약간의 과주행은 정상입니다. 스윕이 홈 위치를 상당히 지나서 같은 지점에서 계속 정지하면 약간 낮은 위치에서 스윕을 사용하여 홈 디스크를 재설정 합니다. 스윕이 홈 위치를 지나 과도하게 타력주행 할 경우 모터 브레이크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중앙의 모터 샤프트와 육각형 허브를 보면서 브레이크의 작동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모터가 꺼지면 샤프트가 갑자기 정지해야 합니다.
4.2.3.4 1차 & 2차 가드 위치
볼 감지기가 볼의 통과를 감지하면 섀시가 스윕을 1차 가드 위치로 내려가도록 합니다. 점수를 기록하는 동안 더 이상의 플레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핀 덱을 쓸어내고 2차 가드 위치에서 멈춥니다. 1차와 2차 가드 위치에서 모두 스윕은 레인 표면보다 약간 위에 위치해야 합니다. 이러한 위치는 섀시 디스플레이에 드라이브 축 회전도(000 ~ 360도)로 표시됩니다. 1차 가드 위치는 약 66도, 2차 가드 위치는 270도가 되어야 합니다.
레인과 핀스팟터 조정 사이에 야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1차 및 2차 가드 위치에서 스윕 위치를 미세하게 조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작업은 섀시의 가드 세트 메뉴에서 설정 지점을 변경하여 수행합니다. 섀시 설정값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Li 섀시 매뉴얼을 참조합니다. 설정값을 변경한 후 핀스팟터가 동일한 위치에서 계속 멈출 때까지 여러 번 사이클을 수행한 후 추가로 조정합니다.
4.2.3.5 스윕 모터 및 기어박스 탈거
스윕 모터 및 기어박스 탈거는 XLi Motor & Gearbox Manual P/N 400-088-038을 참조합니다.
4.2.4 파지티브 볼 리프트
파지티브 볼 리프트의 목적은 중력으로 볼이 볼러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충분히 높이 올리는 것입니다. 볼 리프트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작동하는 여러개의 개별 어셈블리로 구성됩니다. 파지티브 볼 리프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ositive Ball Lift Manual P/N 400-088-011-01을 참조합니다.
4.2.5 디스트리뷰터
디스트리뷰터는 핀을 핀 엘리베이터에서 빈으로 전달합니다. 정교하게 설계된 여러 구성 요소를 통해 10개의 빈 위치 각각에 핀을 고정하고 배치하는 동안 좌우로 쓸어 넘기면서 확장 및 수축됩니다. 디스트리뷰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XLi EDGE Pin Distributor Manual P/N 400-088-121을 참조합니다.
4.2.6 빈 & 셔틀 작동 및 조정
4.2.6.1 빈 & 셔틀 작동
빈 어셈블리는 두 개의 완전한 핀 세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빈 아래에 있는 셔틀은 세팅이 필요할 때까지 빈에 핀을 고정합니다. 셔틀에 부착된 셔틀캠 팔로워가 테이블 구동축에 위치한 셔틀캠의 저점으로 이동하면서 셔틀이 순간적으로 앞으로 이동하면서 핀 세트를 빈에서 스팟팅 컵으로 떨어뜨립니다.
4.2.6.2 빈 & 셔틀 조정
참고 : 조정은 빈에 핀이 없는 상태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1. 광학 빈 스위치가 있는 듀라빈 2의 경우 빈의 백 채널 뒤쪽 가장자리와 중심에서 측ㅈ어된 셔틀 어셈블리의 앞쪽 가장자리 사이에 약 2-1/2인치가 있어야 합니다. 셔틀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즉 이중 셔틀링 또는 핀이 셔틀링 되지 않을 경우 조정합니다. 조정절차 - 이중 셔틀링 : 핀이 셔틀링 되지 않을 때까지 셔틀 로드 길이를 늘린 후 셔틀 로드 깅리를 1~2바퀴 돌려서 셔틀 로드를 줄이니다. 핀이 셔틀링 되지 않을 경우 셔틀 로드를 로드 끝단에서 1~2회 짧게 줄입니다. 조정하려면 :
a. 셔틀 스프링을 제거합니다.
b. 셔틀 커넥팅 로드 튜브의 셔틀 끝부분 근처에 있는 구멍에 펀치나 스크루 드라이버를 삽입한 다음 끝 부분 피팅의 고정 너트를 풉니다. 커넥팅 로드의 튜브를 회전하지 않습니다. 커넥팅 로드의 구성 요소가 느슨해져서 작동 중에 셔틀이 오작동 할 수 있습니다.
c. 셔틀에서 셔틀 커넥팅 로드의 끝을 분리하고 그에 따라 로드의 길이를 조정합니다.
d. 로드 엔드를 다시 연결하고 고정 너트를 조여줍니다.
4.2.6.3 빈 스위치 작동
광학 빈 스위치(BSO)는 빈의 9번 핀 뒤에 있습니다. 9번 핀 위치는 다음 핀 세팅을 위해 핀을 준비할 때 마지막으로 채워지는 위치입니다. 10번째 핀이 9번 핀 위치에 전달되면 빈 스위치를 작동하는 광학 센서에 의해 감지되고(그림 4.2-33a 참조) 10개의 핀이 준비 완료되었음을 나타내는 신호를 섀시로 보냅니다.
핀으로 스위치를 여러 번 테스트하십시오. 스위치가 작동하지 않으면 렌즈가 깨끗한지, 이물질이 없는지, 장착 나사가 조여졌는지, 커넥터가 단단히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4.2.6.4 광학 빈 스위치 조정
빈 스위치는 핀스팟터를 출하하기 전에 설벙 및 테스트 되지만 교체할 떄는 설치할 때와 같이 조정이 필요합니다.
1. 볼링 핀을 스팟팅 컵에 수직으로 세워서 9번 핀 빈에 넣습니다(그림 4.2-33B 참조).
2. 소형 일자 드라이버 사용하여 광학 센서 뒷면에 이쓴ㄴ 큰 다이얼(Labeld D-L)을 "D"로 설정합니다. 작은(Intensity)다이얼을 MAX(완전 시계방향)로 조정합니다. 센서 측면의 주황색 및 녹색 LED를 보면서(그림 4.2-33a 참조) 다음 순서에 따라 감도 다이얼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천천히 돌립니다.
A. 녹색 LED - ON, (오렌지 LED - OFF)
B. 녹색 LED 가 꺼짐, (두 LED가 모두 꺼짐)
C. 녹색 LED가 켜짐
D. 녹색 LED가 켜짐, (두 LED가 모두 켜짐)
녹색 LED가 다시 켜지고 두 LED가 모두 켜진 지점에서 정지합니다(D단계). 이제 적절한 감도가 설정되었습니다.
3. 핀스팟터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테스트합니다. 빈 스위치 신호가 작동해야 하는 것과 반대로 작동하면 D-L 설정을 전환합니다.
4.2.7 쿠션 작동 및 조정
4.2.7.1 쿠션 쇽 업쇼버 조정
참고 : 이 조정은 쇽 업쇼버가 기계에 장착되어 있는 상태나 바이스에 고정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쇽 업쇼버가 바이스로 고정되어 있는 경우 속 업쇼버의 끝부분만 고정합니다. 피스톤 부분을 바이스에 놓지 않습니다.
- 칼라의 잠금 나사를 풀어줍니다.
- 피스톤 로드가 피스톤 하우징을 빠져나가는 지점에서 스프링의 코일 사이에 1/2인치 렌치를 삽입하여 렌치의 오픈 엔드가 피스톤 로드에 걸쳐지도록 합니다.
- 스프링을 돌리는 동안 피스톤 하우징에 렌치를 고정합니다. 스프링의 길이가 6-1/4인치 일때 칼라를 스프링에 대고 밀어서 칼라의 잠금 나사를 조이고, 렌치를 제거합니다.
4.2.7.2 쿠션 탈거
- 핀 커튼을 풉니다.
- 쇽 업쇼버 마운팅 핀에서 X와셔 하나를 탈거하고 핀을 분리하여 쿠션 어셈블리에서 쇽 업쇼버를 분리합니다.
- 쿠션의 쇽 업쇼버 끝에 있는 킥백 플레이트(그림 4.2-35 참조)에 마운트 블록을 고정하는 나사 3개를 제거합니다.
- 다른 쪽 끝이 마운트 블록에서 빠질 때까지 쿠션을 앞으로 밉니다. 기계에서 쿠션 어셈블리를 제거합니다.
- 교체하려면 위의 절차를 반대로 합니다.
4.2.7.3 우레탄 리벳 교체
- 부러진 리벳의 나머지 부분을 제거합니다.
- 새 리벳 줄기의 융기된 부분에 액체 비누를 바릅니다.
- 나무 판자 뒷면으로 약 1인치 가량 돌출될 때까지 리벳을 쿠션 어셈블리로 밀어 넣습니다.
- 나무 판자 사이로 튀어나온 우레탄 리벳의 끝부분을 벨트 장착 공구(784-003-000) 끝단 부근의 구멍에 삽입합니다.
- 도구를 크랭크로 사용하여 스템의 돌출된 부분이 나무 판자의 뒤쪽으로 통해 당겨질 때까지 리벳을 당깁니다. 떨어진 핀의 통과를 방해하지 않도록 필요에 따라 맨 아래 줄의 리벳의 끝을 자릅니다.
4.2.7.4 쿠션 부품 교체
- 모든 우레탄 리벳을 제거하고 쿠션 어셈블리의 마모되거나 파손된 부품을 교체합니다.
- 쿠션 커버(090-005-230)와 고무 쿠션(000-024-807 이나 000-024-808)을 겹겹이 쌓습니다.
- 쿠션 커버와 고무 쿠션의 스텍을 통해 새 우레탄 쿠션 리벳을 잡아 당깁니다. 참고 : 우레탄 리벳에 액체 비누를 사용하면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 커튼 어셈블리(000-024-450), 스펀지 고무 쿠션 패드(000-024-770), 나무 판자(000-024-795 이나 000-024-796)를 겹겹이 쌓고 우레탄 리벳의 꼬리를 당겨 모든 구멍, 모든 리벳 꼬리가 판자를 통과할 때까지 조립을 통해 리벳을 당기지 마십시오.
- 플랭크 중앙에서 끝까지 작업하면서 벨트설치 공구(784-003-000)를 이용하여 우레탄 리벳을 쿠션 플랭크를 통해 당겨 빼냅니다.
4.2.8 핀 컨베이어 벨트 조정
4.2.8.1 벨트 제거 절차
벨트를 교체하는 동안 작업중인 기계와 작업중인 기계의 양쪽에 있는 기계의 전원을 끕니다.
1. 백엔드에서 EDGE 퍼포먼스 리프트를 제거합니다. EDGE 퍼포먼스 리프느 PSP 매뉴얼 부록을 참조합니다.
2. 리어 롤러의 구동 풀리에서 핀 컨베이어 구동 벨트를 분리하고 롤러에서 풀리를 제거합니다.
3. 러더 암에서 패들을 제거합니다.
4. 다음과 같이 베어링 지지대에서 프론트 롤러를 풉니다.
a. 프론트 롤러와 테일 플랭크 사이에 벨트 설치 도구를 삽입합니다.
b. 기계 뒤쪽으로 압력을 가합니다. 베어링 지지 브라켓이 킥백 플레이트의 구멍을 제거하면 고정 핀(792-01-001)을 구멍에 삽입합니다.
c. 기계의 반대쪽에 대해 3a 및 3b단계를 반복합니다.
5. 프론트 롤러를 바운스 플레이트 위로 굴려 제거하고 볼 도어로 인접한 기계로 빼냅니다.
작업하는 동안 롤러 베어링 브라켓이 스프징 장력을 제거해야 합니다. 고정 핀이 우발적으로 빠지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6. 다음과 같이 안전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합니다.
a. 벨트 설치 도구(792-502-002)를 베어링 브라켓 어셈블리에 놓습니다(그림 4.2-36 참조)
b. 기계 뒤쪽으로 압력을 가하고 킥백 플레이트의 구멍에서 고정 핀을 제거합니다.
c. 테일 플랭크 위에 놓일 때까지 베어링 브라켓 어셈블리의 장력을 천천히 풉니다. 주의해서 이 절차를 수행합니다.
d. 기계의 다른쪽 에서도 5a~5c 단계를 반복합니다.
6. 브라켓에서 리어 롤러 지지대를 풀고 베어링 지지대에서 리어 롤러를 기울입니다.
7. 기계의 볼 도어 쪽 반대편에 있는 킥백 플레이트의 구멍을 통해 인접 기계로 통과시켜 리어 롤러를 탈거합니다.
8. 바운스 보드 어셈블리의 각 모서리에 있는 피트 지지 브라켓의 스터드에 바이브레이션 댐퍼너를 고정하는 4개의 너트와 와셔를 제거합니다.
9. 벨트와 바운스 보드 어셈블리를 핀 덱 위로 들어 올리고 레인 위로 밀어냅니다.
4.2.8.2 벨트 교체 절차
작업중 작업중인 기계와 인접한 기계의 전원을 끄십시오.
1. 벨트의 화살표 방향에 유의합니다. 이것은 벨트의 내부 또는 외부에 있을 수 있습니다.
a. V자형 컷 아웃이 볼 도어를 향하도록 하여 바운스 보드 어셈블리를 벨트 내부에 놓습니다. 벨트의 화살표는 작동 중 벨트가 회전하는 방향을 가리켜야 합니다.
b. 바운스 플레이트 어셈블리 주위에 벨트를 감싸고 피트 지지 브라켓에서 약간 앞쪽으로 피트에 놓습니다. 이때 바운스 플레이트를 아래로 고정하지 않습니다.
2. 기계의 볼 도어 반대쪽에 있는 인접 기계에서 킥백 플레이트 뒷면의 구멍을 통해 벨트 안쪽으로 리어 롤러를 통과시켜 설치합니다. 롤러의 축은 구멍을 통해 돌출 되어야 합니다.
3. 리어 롤러 베어링을 베어링 브라켓에 놓고 리어 롤러 지지대 브라켓의 핸들을 킥백 플레이트의 고정 탭 아래에 겁니다.
4. 구동 풀리와 컨베이어 벨트를 설치합니다.
5. 바이브레이션 댐퍼너의 구멍을 통해 피트 지지 브라켓의 스터드를 삽입하는 위치에 바운스 플레이트를 놓습니다.
6. 접지 스트랩의 다른 쪽 끝을 오른쪽 후면 바이브레이션 댐퍼너의 스터드 위에 놓고 바운스플레이트 어셈블리의 각 모서리에 있는 스터드에 와셔와 너트를 설치합니다. 단단히 조입니다. 핀 컨베이어 벨트가 자유롭게 움직이며 바운스 보드와 브라켓 사이에 끼이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7. 프론트 롤러를 인접한 기계의 볼 도어 구멍을 통해 바운스 보드 상단의 벨트에 통과시켜 설치하되 아직 베어링 지지대에 위치시키지 마십시오.
8. 프론트 롤러를 교체하기 전에 베어링 지지 어셈블리에 스프링 장력을 가해야 합니다.
스프링 장력을 가하는 동안 움직일 수 잇는 부분에 손가락이 닿지 않도록 합니다.
a. 그림 4.2-36과 같이 벨트 설치 도구르 베어링 지지대 어셈블리에 연결합니다.
b. 베어링 지지 브라켓이 킥백 플레이트의 구멍에 닿을 때까지 기계 뒤쪽으로 밀어 고정핀을 구멍에 삽입합니다. 추가 여유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미는 동안 벨트 설치도구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
c. 기계의 반대쪽에서 8a~8b단계를 반복합니다.
d. 베어링 지지대에 프론트 롤러를 설치합니다.
e. 롤러 어셈블리의 끝 부분만 위쪽으로 잡고 지지 어셈블리 안으로 굴립니다. 롤러의 다른 쪽 끝에서도 반복합니다. 롤러 베어링이 베어링 지지대에 완전히 안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f. 벨트 설치 도구로 프론트 롤러의 한쪽 끝에 압력을 가하고 고정 핀을 제거합니다. 롤러에서 조심스럽게 떼어냅니다. 롤러의 다른 쪽 끝에서도 반복합니다.
9. 러더 암에 패들을 다시 설치합니다.
10. EDGE 퍼포먼스 리프트를 설치합니다. EDGE 퍼포먼스 리프트 PSP 매뉴얼 부록을 참조 하십시오.
참고
특정 스타일의 핀 컨베이어 벨트에는 약간의 길들이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4.2.9 핀 엘리베이터 조정
핀 엘리베이터 조정 및 유지관리에 관한 정보는 EDGE 퍼포먼스 리프트 매뉴얼 P/N 400-088-091을 참조하십시오.
번역 : 이민주 / Mr.Lee
제작 : 이민주 / Mr.Lee
문의 : jasonl3615@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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